2022.01.24 (월)

  • 구름조금동두천 -1.6℃
  • 구름많음강릉 1.9℃
  • 맑음서울 2.7℃
  • 맑음대전 2.1℃
  • 흐림대구 5.1℃
  • 흐림울산 5.3℃
  • 박무광주 2.1℃
  • 구름많음부산 5.9℃
  • 맑음고창 -2.1℃
  • 흐림제주 10.7℃
  • 맑음강화 2.4℃
  • 맑음보은 3.5℃
  • 구름조금금산 -0.5℃
  • 구름조금강진군 0.5℃
  • 구름많음경주시 4.4℃
  • 흐림거제 6.7℃
기상청 제공

삼도2동 문화예술의 거리 행사 “글라글라 원도심으로” 개최

  • No : 813440
  • 작성자 : 고은비
  • 작성일 : 2021-11-20 18:56:19
  • 분류 : 제주시

일 시 : 2021. 11. 26.() ~ 11. 27.()

장 소 : 삼도2동 문화예술의 거리 일원(삼도2동 주민센터 앞)

내 용 : 향사당 문화공연, 아트마켓, 입주예술인 작품 전시,

              공방 체험 프로그램 등

    ※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(미접종자 중 PCR음성자 등은 증명서 첨부)에 한해 입장 가능

문 의 : 제주시 문화예술과(728-2725)

 

번호
말머리
제목 작성자 작성일
3079 [제주시] 「플로깅 및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」 참가자 모집 새글 고은비 2022/01/17
3078 [제주시] 2022년 취약계층 가스 타이머콕 보급사업 안내 새글 고은비 2022/01/17
3077 [제주시] 2022년 취약계층 LED 조명 교체 대상 접수 새글 고은비 2022/01/17
3076 [제주시] 가정용 저녹스 보일러 설치지원 안내 새글 고은비 2022/01/17
3075 [제주시] 2022년 야생동물 피해 예방시설 설치비용 지원 새글 고은비 2022/01/17
3074 [제주시] 2022년 1기 제주시평생학습관 시민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새글 고은비 2022/01/17
3073 [제주시] 2022년 바다환경 지킴이 채용 새글 고은비 2022/01/17
3072 [제주시] 2022년 버스전용차로 통행위반 과태료 부과체계 개선 고은비 2022/01/07
3071 [제주시] 「플로깅 및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」 참가자 모집 고은비 2022/01/07
3070 [제주시] 제주아트센터, 제5회 제주국제실내악페스티벌 개최 고은비 2022/01/07
3069 [제주시] 2022년 장애인스포츠 강좌이용권 사업 대상자 모집 고은비 2022/01/07
3068 [제주시] 2022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운영위원회 신규 위원 모집 고은비 2022/01/07
3067 [제주시] 2022년 제주시 농업보조사업 통합신청 공모 알림 고은비 2022/01/07
3066 [제주시] 투명페트병 별도 분리배출 의무 시행 고은비 2022/01/07
3065 [제주시] 2022년 상반기 공공근로사업 및 지역방역일자리 참여자 모집 고은비 2022/01/07

와이드포토

더보기


미디어

더보기
제주국제교육원, 영어원어민교사 워크숍 제주국제교육원(원장 강호준)은 1월 20일(목) 신제주외국문화학습관에서 제주국제교육원 소속 영어 원어민교사를 대상으로 2022년 상반기 워크숍을 실시하였다. 제주국제교육원은 연 2회 영어 원어민교사 워크숍을 운영하여 원어민교사의 교수·학습 전문성을 강화하고 외국어강좌 및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꾀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. 이번 상반기 워크숍은 공감과 소통의 외국어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▲효과적인 학생 관리 및 수업환경 조성 ▲초등학생 영어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블렌디드 수업(강사: 동광초등학교 교사 신진영)을 주제로 진행하였다. 특히 상황별 학생 관리 대처방법 및 실제 블렌디드 수업에 적용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공유를 통해 현장 적용 가능성을 높였다. 또한 2021년 신규 운영된 외국어독서실 프로그램, 지역아동센터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수업 경험을 토대로 2022년 프로그램의 효과적인 교수・학습 방법을 고민하기 위해 열띤 소그룹별 토론을 실시하였고, 그 결과를 상호 공유하였다. 제주국제교육원장은“이번 워크숍이 원어민 교사들에게 소통과 공감이 있는 수업 환경을 조성하고 효과적인 영어교육을 위한 교수・학습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